| 한스경제=김두일 기자 | 성남시의회가 오는 8월 18일부터 9월 1일까지 15일간 ‘2025년 행정사무감사’에 반영할 시민 제보를 접수한다.
제보 대상은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제도 개선 필요 사안 ▲주요 사업의 예산 낭비 사례 등이며, 접수 내용은 소관 상임위원회에 전달해 감사 자료로 활용된다. 단순 생활불편, 수사·재판 중인 사안, 허위·비방 목적의 내용은 제외된다.
참여는 시의회 홈페이지 ‘참여마당 →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코너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거나, 방문·우편 접수도 가능하다. 제보자와 내용의 비밀은 철저히 보장된다.
안광림 부의장은 “이번 제보를 통해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대의기관으로서 집행부에 대한 감시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며 “내실 있는 감사가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김두일 기자 tuilkim@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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