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국내 주요 시험 인증 기관과 전략적 협업 확대
|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테무가 제품 품질 관리 강화를 위해 FITI시험연구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FITI시험연구원은 테무에서 판매되는 섬유 및 의류 제품에 대해 제3자 시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 인해 테무 제품이 안전 및 규제 기준을 충족하는지를 검증하는 글로벌 시험 인증 파트너 네트워크에 새롭게 합류하게 됐다.
테무는 기존 품질 보증 체계에 이번 제3자 검증을 더해 플랫폼 내 제품이 관련 기술 기준을 충족률을 높인다. 또 판매자들이 제품 품질 일관성을 확보해 소비자 신뢰도 제고에 나설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앞서 테무와 FITI시험연구원은 지난해부터 협력해왔다. 양 기관은 다방면에 걸친 실질적 협력 방안을 논의한 끝에 이번에 공식 협약을 체결했다.
테무는 이번 협업이 한국 소비자와의 신뢰를 더 높일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주요 시험 인증기관과의 전략적 협력을 확대하고 선제적인 품질 관리 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테무 관계자는 “FITI시험연구원과의 협력은 플랫폼 내 품질 관리 체계를 한층 강화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이커머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테무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공신력 있는 기관들과 협력을 확대해 국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현령 기자 box0916@sporbiz.co.kr
이현령 기자
box0916@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