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할인 쿠폰 이벤트도
BGF리테일 제공
BGF리테일 제공

|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CU가 오는 15일까지 광복 80주년 맞이 ‘태극기 도시락 캠페인’을 운영한다.

이번 캠페인은 행정안전부와 함께 CU의 전국 1만 8600여 개 점포, 자체 앱 포켓CU,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진행한다.

CU는 우선 매장 내 POS 화면, 디지털 사이니지로 행정안전부가 제작한 광복 80주년 기념 영상을 지속 송출한다. 광복절 당일에는 해당 화면에 태극기를 띄워 광복절과 국기 게양에 관한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CU는 이와 함께 ‘광복절 태극기 도시락 기부 캠페인’을 연다. 이를 위해 압도적 시리즈, 한끼만족 시리즈, 고기듬뿍 시리즈 등 총 CU의 도시락 매출 상위 10% 내외인 8종을 태극기 도시락으로 지정했다. 해당 도시락에는 독립운동가 구철성 선생을 소개하고 도시락 할인 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QR 코드가 담겼다.

또 이번 태극기 도시락을 구매한 후 CU 멤버십을 적립하면 태극기 도시락 15% 할인 쿠폰을 최대 5회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80명에게 8150 CU 포인트도 지급한다.

해당 도시락 판매 수익금 일부도 카자흐스탄에 거주 중인 구철성 선생의 후손 주거 환경 개선 사업에 활용된다. 해당 기부금은 오는 9월 중 CU를 통해 전달될 계획이다.

또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과 관련된 콘텐츠도 마련했다.

박종성 BGF리테일 CX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독립운동가 후손에게 실질적인 도움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나라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애국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령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