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 KT알파 쇼핑이 자사몰 내 저속노화 트렌드를 반영한 특화 전문관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MZ세대부터 액티브 시니어까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저속노화 트렌드를 반영한 서비스를 강화한다.
우선 KT알파 쇼핑 자사몰에서는 뷰티, 헬스(이너뷰티)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선보이는 ‘슬로우&(앤)’ 전문관을 신설한다. △매거진 형식의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매주 브랜드 및 상품을 큐레이션 해주는 ‘이주의 브랜드’ △인플루언서가 직접 사용한 제품의 리뷰를 30초 이내 짧은 영상으로 제공하는 ‘숏폼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론칭 기념으로 8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숏폼 기획전’에서 숏폼 시청 후 리뷰 혹은 기대평을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8월 한달 간 매주 일요일 뷰티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혜택을 받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매주 일요일 편성된 뷰티 방송상품을 모바일앱으로 구매할 경우 결제금액의 2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며, 자사몰에서 판매하는 뷰티 상품 구매 시 15% 할인쿠폰 및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수민 기자 sumin@sporbiz.co.kr
이수민 기자
sumin@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