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가 민생회복 프로모션을 한다. /레노마골프 제공
레노마골프가 민생회복 프로모션을 한다. /레노마골프 제공

|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시행에 맞춰 소비자 혜택을 강화한다.

레노마골프는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전 국민에게 지급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이 시작됨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지급일 다음 날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8월 10일까지 백화점, 아울렛, 직영 대리점을 제외한 전국 가맹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2/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레노마골프는 최근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냉감 기능성 라인 아이스무빙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스무빙 시리즈 중 올해 처음 선보인 ‘마블 패턴 티셔츠’ 남자 상품은 누적 판매율이 70%에 육박하며, 여자 상품도 6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할 만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 여름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야외 활동을 위해 냉감, 흡습, 속건 기능성 원사를 사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마련됐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면서 “레노마골프 고객이 만족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