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오는 28일~30일까지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서 진행
행사장 방문 시 타이어 안전점검 및 사은품 증정
행사장 방문 시 타이어 안전점검 및 사은품 증정
| 한스경제= 곽호준 기자 |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하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이 열리는 곳은 ▲서울양양고속도로 내린천휴게소(양양 방향) ▲호남고속도로 익산미륵사지휴게소(구 여산휴게소, 순천 방향) ▲경부고속도로 칠곡휴게소(부산 방향) ▲서해안고속도로 서산휴게소(목포 방향) 등에서 ‘드라이브스루(DriveTrough)’ 방식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한국타이어의 숙련된 전문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팀이 상주하여 타이어 공기압, 마모 상태, 외관 손상 여부 등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물티슈, 타이어 점검 및 설문에 모두 참여한 고객에게는 3단 전자동 우산, 세면 5종 세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2025년 ‘하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타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휴가 기간 고객 차량의 타이어 점검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지원한다"며 "일상 속 타이어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며 운전자의 안전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곽호준 기자 khj@sporbiz.co.kr
곽호준 기자
khj@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