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 코오롱FnC가 올해 하반기 프렌치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드롤 드 무슈(Drôle de Monsieur)’와 이탈리아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디아티코(THE ATTICO)’를 공식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롤 드 무슈’는 2014년 프랑스 디종 출신의 디자이너 듀오 대니 도스 산토스(Dany Dos Santos)와 막심 슈와브(Maxime Schwab)가 설립한 브랜드다. 1970년대 스포츠웨어 스타일과 1990년대 프랑스 힙합 스트리트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일상복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은 트랙수트 셋업, 맨투맨, 티셔츠 등이다.
국내에서는 MZ세대 타깃층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드롤 드 무슈’는 오는 8월 더현대서울 2층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디아티코’는 2016년 인플루언서 출신의 질다 암브로시오(Gilda Ambrosio)와 조르지아 토르디니(Giorgia Tordini)가 공동 설립한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다. ‘디아티코’는 이탈리아어로 ‘펜트하우스’를 뜻한다. 소재, 색상, 패턴을 실험적으로 조합한 페미닌 룩이 특징이다.
국내 첫 매장은 오는 8월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EAST 3층에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다.
이수민 기자 sumin@sporbiz.co.kr
키워드
#코오롱FnC
이수민 기자
sumin@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