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컬래버 캐릭터·미니게임 3종·일러스트·티저 영상 공개
서머너즈 워 x 철권 8 컬래버 사전 예약 시작./컴투스
서머너즈 워 x 철권 8 컬래버 사전 예약 시작./컴투스

| 한스경제=석주원 기자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철권(TEKKEN) 8’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철권 8은 전 세계 누적 5900만장 이상 판매된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근육의 역동성까지 정밀하게 구현한 38인의 캐릭터가 파괴 기믹이 가득한 스테이지에서 전투를 벌이는 3D 격투게임이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 오는 31일 철권 8 컬래버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었다. 페이지에 접속해 이번 컬래버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신비의 소환서 20장과 크리스탈, 에너지, 마나석 등 풍성한 보상이 포함된 쿠폰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에 앞서 ▲카자마 진 ▲폴 피닉스 ▲니나 윌리엄스 ▲화랑 ▲미시마 헤이하치 등 컬래버 캐릭터 5종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캐릭터의 소환 및 스킬 시전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카자마 진은 게임에 실제로 적용될 스킬 연출까지 미리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슈퍼 액션 히어로2’를 오마주한 미니게임 3종의 플레이 영상,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과 철권 8 캐릭터들이 함께 등장하는 컬래버 기념 일러스트도 볼 수 있다. 카자마 진, 화랑, 폴 피닉스, 니나 윌리엄스가 차례로 등장하고 서머너즈 워의 브리트라, 로라, 벨라쥬엘, 풍연이 이에 맞서는 내용의 컬래버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오는 30일까지 티저 영상 시청 후 소환사명과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고 응모폼에 이를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신비의 소환서 등 아이템이 지급되며 우수상 100명에게는 신비의 소환서 5장, 최우수상 10명에게는 아르타미엘 게이밍 마우스와 아이템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한국에서는 ‘서머 오락실’ 행사도 오프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는 다음달 9~10일 서울 익선동에서 개최되며 오는 28일부터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참가 접수를 실시한다.

석주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