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종효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2학기에도 ‘Café DREAMZ(카페드림즈) 커피차' 프로모션을 이어간다고 17일 밝혔다.
카페드림즈 커피차 프로모션은 학업과 아르바이트, 취업 준비로 바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온라인 사전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댓글을 받은 학교에 커피차가 방문해 선착순 500명에게 음료와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지난해 전국 50개 대학에서 카페드림즈 커피차를 운영해 대학 관계자와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일하는 모든 이를, 세상의 모든 일을 리스펙트'라는 통합 브랜드 캠페인과 연계하여 방문 대학을 60개로 확대해 3만여명 대학생들과 만날 예정이다.
상반기에는 경남대, 중앙대, 한양대, 부산대, 서울여대, 경북대, 경희대, 대구가톨릭대, 대진대, 덕성여대, 영남이공대, 울산대, 인하대 등 30개 캠퍼스를 방문했다.
카페드림즈 커피차 현장을 방문한 학생들은 “강의 끝나고 나왔을 때 음료를 주고 재밌는 이벤트도 준비해줘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중앙대 4학년), “딸기라떼 맛집이다. 다양한 쿠폰과 럭키백을 받아 알바와 취업 준비할 때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음에 또 왔으면 좋겠다.”(영남이공대 1학년) 등 긍정적인 반응을 남겼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9월 방문할 캠퍼스 10곳을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 중이다. 재학 중인 학교에서 카페드림즈 커피차를 만나고 싶은 학생이라면 내달 20일까지 캠퍼스 대항전 온라인 사전 투표에 참여하면 된다.
전국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휴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온라인 사전 투표 참여자 중 27명을 추첨해 ▲애플 에어팟 맥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 ▲BHC 뿌링클·치즈볼·콜라 세트 ▲올리브영 1만원권 ▲우버 택시 최대 5만원권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통해 우버 택시 첫 이용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원 혜택도 제공한다.
9월 카페드림즈 커피차에 방문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음료 ▲잡코&모니 포춘쿠키 ▲잡코리아 인성 역량 검사 쿠폰을 무료 증정한다. 이 외에도 ▲숙취해소제 광동 ‘헛개파워’ 스틱(포도맛, 망고맛) ▲광동 ‘V라인 옥수수수염차 라이트’ ▲여신티켓 3만5000원 할인쿠폰 ▲클래스101 무료 수강권 ▲하이앨리스 2개월 무료 수강권 ▲우버 택시 최대 2만원 혜택쿠폰 ▲잡코리아 인성역량검사 무료 쿠폰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가득 채운 행운의 리유저블백 ‘럭키백’을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임선양 잡코리아 전략마케팅팀 팀장은 "1학기에 이어 2학기에도 캠퍼스 커피차 투어를 통해 대학생들의 새 학기 생활을 응원할 예정”이라며 "학교에서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카페드림즈 커피차 방문 대학 선정을 위한 온라인 사전 투표에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9월 카페드림즈 커피차 방문 대학은 8월 22일 발표되며 자세한 방문 일정은 잡코리아와 알바몬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효 기자 sound@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