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자전거 할인, 영수증 인증 및 여행 상품권 증정
삼천리자전거의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가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한다./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의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가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한다./삼천리자전거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삼천리자전거의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는 최대 30% 할인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8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첼로 자전거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첼로 할인 프로모션 ▲영수증 인증 이벤트 ▲여행 상품권 증정 이벤트 등 총 3가지 구성으로 동시 진행된다.

인기 라인업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첼로 할인 프로모션은 스피드와 경량화가 강점인 카본 MTB ’27.5 크로노 50’, 크로스컨트리 레이싱 퍼포먼스에 최적인 카본 MTB ‘27.5 XC PRO 10’ 등을 대상으로 한다. KB국민카드 또는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적용된다.

대리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영수증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첼로 자전거를 100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60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이 지급되며 9월 5일 일괄 발송된다.

마지막은 여행 상품권 증정 이벤트다. 영수증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해 100만원 상당 참좋은여행 상품권을 지급한다. 추첨 결과는 9월 10일 첼로 자전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첼로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구매 혜택은 물론 브랜드와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이더 중심 철학에 기반해 실질적인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국내 최대 규모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는 전국 346개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1996년부터 퍼포먼스 자전거를 판매하고 있다. ‘제품보다 라이더를 생각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라이더 포커스드’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라이더가 최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제품 생산을 위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지오메트리도 상급자용과 입문자용으로 세분화해 개인의 숙련도에 맞는 핏을 제시함으로써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로서의 차별성을 강화했다.

김종효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