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종효 기자] 글로벌 아트토이 기업 팝마트 코리아는 팝마트 대표 IP 피노젤리 국내 한정판 및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피노젤리’는 스위트 월드에 살고 있는 젤리 소년으로 투명한 외모만큼 순수하고 밝은 성격을 가진 캐릭터다. 이번에 국내 한정판 ‘피노젤리 데이지 블리스터’를 비롯 신제품 ‘피노젤리 나처럼 달콤한 것들 시리즈’, ‘피노젤리 롤리팝 빅 피규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피노젤리 데이지 블리스터’는 향기로운 데이지 꽃을 가득 품은 모습으로 제작돼 피노젤리 특유의 알록달록한 색감과 꽃의 순수함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작품이다.
팝마트 코리아는 피노젤리 국내 한정판 및 신제품 출시를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 피노젤리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11일부터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3층에 “Knock, Kncok! PINO JELLY's Sweet World”라는 콘셉트의 공간 구성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주요 프로모션으로는 캔디 마차에서 마음에 드는 피노젤리 캔디 소품을 골라 스위트 월드를 구경하며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피노젤리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피노젤리 선물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현장 이벤트 존에서는 가장 마음에 드는 피노젤리 볼을 선택해 직원에게 보여준 후 룰렛을 돌려 선택한 피노젤리와 같은 칸에서 멈추면 아크릴 키링을 추가로 증정하는 ‘휴먼월드 여행사의 룰렛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 외에도 한정판 ‘피노젤리 데이지 블리스터’를 구매한 고객에게 팝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피노젤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만나 볼 수 있다.
팝마트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피노젤리 한정판과 신규 시리즈는 희소성과 귀엽고 앙증맞은 매력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피노젤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피노젤리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효 기자 sound@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