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벨리츠 외 슈리오, 골드파일 등 브랜드도 여름 상품 늘려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쇼핑엔티가 자체 패션 브랜드 ‘벨리츠(BELYTS)’를 중심으로 여름 패션 상품을 확대하겠다고 3일 밝혔다.
쇼핑엔티에 따르면 벨리츠는 경제성과 심리적 만족을 고려한 고가심비 콘셉트의 브랜드다. 이번 시즌 대표 상품으로는 여성 인견 찰랑 팬츠, 남녀 썸머 쿨팬츠 등이 있다.
앞서 쇼핑엔티는 총 15회 방송으로 이번 시즌 상품을 판매해 2만 7000세트 이상 판매량과 주문액 약 15억 원을 기록했다. 추가 리오더도 1만 5000세트 이상 진행 중이다.
쇼핑엔티는 벨리츠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로 여름 상품을 늘리고 있다. 키높이 슈즈 브랜드 '슈리오'로 소가죽 키높이 샌들을 출시했다. 또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골드파일'의 남성 언더웨어 3종을 단독으로 제공한다.
노석 쇼핑엔티 트렌드사업부장은 “여름 시즌을 맞아 벨리츠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현령 기자 box0916@spor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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