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인체용부터 반려견용까지 세스코 과학연구소 노하우 집약
세스코는 13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네고왕’과 함께 오는 7월 6일 자정까지 여름 해충 모기·진드기 대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세스코
세스코는 13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네고왕’과 함께 오는 7월 6일 자정까지 여름 해충 모기·진드기 대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세스코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는 13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네고왕’과 함께 오는 7월 6일 자정까지 여름 해충 모기·진드기 대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네고왕’은 진행자인 코미디언 김원훈이 소비자 의견을 모아 기업에게 직접 전달해 할인 협상을 하는 웹 예능방송이다. 

26일 공개된 네고왕 방송에서는 김원훈이 ‘해충끝판왕’ 세스코를  찾아 너스레와 압박을 앞세운 전술로 파격적인 할인 조건을 끌어내는 과정이 담겼다.

세스코와 네고왕이 할인 승부를 벌인 제품은 야외 생활에 불편을 끼치는 대표적 여름해충인 모기, 진드기 기피제 품목들이다. 세스코 과학연구소가 서식처부터 습성, 퇴치방법까지 노하우를 집약해 인체용과 반려견용으로 개발했다.

세스코 과학연구소를 찾은 김원훈도 해충 약제 개발 과정을 직접 체험하며 제품의 전문성을  확인하고 즉석에서 팔에 모기 기피제를 분사 후 효과를 테스트하는 장면도 방송에 공개됐다.

프로모션 대상 품목은 총 5개로 ▲인체용 모기 기피제 미스트타입 ‘아웃도어 미스트 에어로솔(100ml)’ ▲인체용 모기 기피제 스프레이타입(70ml /290ml) ▲ 반려견용 모기진드기 기피제(120ml) ▲반려동물 탈취제(500ml)다. 최대 66%할인 및 1+1 구성으로 제공한다. 반려동물까지 포함한 온 가족 맞춤형 구성이다.

기내 반입이 가능한 인체용 모기 기피제 소용량(70ml) 품목은 당초 협상 품목이 아니었으나 김원훈의 “국민들이 해외 가서 모기 뜯겨 돌아와도 괜찮다는 말이냐”는 협박성 호소에 세스코 측이 두 손 들고 할인품목에 포함시키게 됐다.

할인 제품들은 구매시 100원이 자동으로 기부되는 세스코 ‘백투더퓨처(100 to the future)’캠페인 품목에도 해당돼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지구 환경 보전을 위한 기부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세스코 관계자는 “네고왕과 함께 한 이번 프로모션은 국민들이 여름철 해충으로부터 가족과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하자는 공익적 취지에서 마련했다”며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들을 통해 무더위 건강한 일상을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종효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