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고기능성 마스크팩 수요 성장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GS샵이 '키스(KEYTH) 하이드로겔 PDRN 콜라겐 마스크팩'을 단독 판매한다.
GS샵은 오는 14일 오전 11시 50분 이번 상품을 공개한다. '키스 하이드로겔 PDRN 콜라겐 마스크팩'은 수분, 쿨링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슬로 에이징 고기능성 마스크팩이다. 총 28가지 항목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다.
이번 마스크팩은 초저분자(200Da) 피시 콜라겐, 제주산 동백나무꽃과 히비스커스 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GS샵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세트도 마련했다. 본품 16박스, 화이트 애플 브라이트닝 패드 2박스, 키스 13인치 루시 백, 체험분 마스크팩 2매 등이 포함된다.
GS샵은 슬로 에이징 트렌드 확산과 함께 고기능 홈케어 수요 증가로 마스크팩 매출이 성장한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GS샵의 전년 동기 대비 마스크팩 주문액은 2024년 2.5배, 올해 2배가량 늘어났다. 또 지난 5월 론칭한 '매스티나 화이트매스틱 겔마스크'는 첫 방송에서 준비 수량 2000세트가 매진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안초록 GS샵 뷰티팀 MD는 “‘키스’는 글로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라며 “독창적인 향을 중시하는 키스 마스크팩은 고객에게 새로운 홈케어 경험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현령 기자 box0916@sporbiz.co.kr
이현령 기자
box0916@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