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수면 커피 오프라인 첫 공개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천연 수면 솔루션 브랜드 슬리핑보틀은 지난 5월 27일부터의 프리미엄 건강 레스토랑 브랜드 ‘닥터로빈’ 한남점에서 샵인샵을 운영 중이라고 2일 밝혔다.
이번 샵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슬리프레소는 최근 출시한 디카페인콜드브루 커피에 특허받은 천연 수면 성분(SB추출물)이 더해진 제품이다.
슬리핑보틀 관계자는 슬리프레소에 대해 ‘커피를 마시면서도 수면을 방해받지 않도록 설계됐으며 특히 오후 이후에도 커피를 마시고 싶은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수면 기능성과 커피의 풍미를 동시에 담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닥터로빈처럼 건강과 일상의 균형을 지향하는 브랜드와 협업해 수면에 대한 접근을 더욱 일상적으로 만들고자 한다”며 “슬리프레소와 같은 신제품이 일상 속 수면 관리 루틴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샵인샵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슬리핑보틀과 닥터로빈이 공동으로 기획한 오프라인 접점 확장 전략 일환으로 샵인샵에서는 수면 커피 슬리프레소를 비롯해 슬리핑보틀본품과 슬리핑 코지백 등의 브랜드 굿즈까지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슬리핑보틀은 수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최근 시장 변화 속에서 단일 제품을 넘어 수면 커피, 수면 젤리 등 다양한 수면 포맷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최근 팝업스토어 협업에 이어 ‘자유부인 한가인’ 채널과 협업해 12일까지의 앵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종효 기자 sound@sporbiz.co.kr
김종효 기자
sound@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