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7월 23일까지 8주간 성장 지원 혜택 제공
TL, 하이퍼 부스팅 시즌3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엔씨소프트
TL, 하이퍼 부스팅 시즌3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엔씨소프트

[한스경제=석주원 기자] 엔씨소프트의 MMORPG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 이하 TL)'가 하이퍼 부스팅 시즌 3 및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퍼 부스팅 시즌 3와 신규 4성 협력 던전 '뒤틀린 집착의 밀실'을 즐길 수 있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다음달 1일에는 첫 번째 인터서버 공성전도 열린다.

7월 23일까지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으며 레벨 55을 달성하면 하이퍼 부스팅에서 처음으로 제공하는 12 레벨 '영웅 2단 장신구 세트'와 '망토 선택 상자'를 받는다.

전투력 5500 미만 패스에는 '하이퍼 부스팅 FOR ALL 상자', 제작 재료, 솔란트(게임 내 재화) 등이 담겨있다. 하이퍼 부스팅 FOR ALL 상자는 지정된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개봉해 무기, 아티팩트, 룬 등을 얻을 수 있다.

전투력 5500 이상 패스에서는 룬, 무기 전문가 인장 등의 성장 재화, 부스팅 패스 기본 보상과 미션 완료 시 획득하는 '부스팅 결정'으로 '혼돈 룬'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상점 이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8일까지 '치어리더 빛나냥' 아미토이와 치얼업 모션을 받을 수 있고 신규 이용자는 '새싹 머리띠'와 '새싹 모험가' 칭호, 복귀/기존 이용자는 '사랑해요 TL 머리띠'와 'TL 없인 못살아' 칭호도 얻을 수 있다.

'길 가던 뉴비를 주었습니다' 이벤트는 기존 이용자가 신규/복귀 이용자와 함께 콘텐츠를 즐기면 포인트를 제공하고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서버별 5명의 이용자에게 '두둥실 풍선 포즈'를 선물한다. 순위에 들지 않아도 각 미션별 누적 성공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석주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