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7일 오후 1시부터 K리그1 포항 vs 서울 ‘쿠플픽’ 생중계
[한스경제=박정현 기자] 쿠팡플레이가 27일 오후 1시 포항스틸야드에서 열리는 K리그1 10라운드 포항과 서울의 경기를 ‘쿠플픽’으로 생중계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경기는 개그맨 임우일이 특별 게스트로 나서 친근한 동네 형이 소개해주는 듯한 축구 이야기를 들려준다. 한준희 해설위원, 배성재 캐스터와 프리뷰쇼에서 이색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가정의 달 첫 쿠플픽으로, 대체공휴일인 5월 6일 안양과 서울의 12라운드를 선보인다.
‘예능 대부’에서 ‘축구 대부’를 꿈꾸는 쿠플픽 베테랑 이경규가 게스트로 나서 거침없는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안양의 K리그1 승격 이후 처음으로 쿠플픽 게스트로 나서는 만큼, 김영찬을 향한 ‘사위 사랑’을 숨김없이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경규는 “어버이날인데 우리 사위 활약만큼 좋은 선물은 없을 것 같다. 눈 크게 뜨고 지켜보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쿠플픽은 쿠팡플레이 중계차가 전국 각지 축구장을 직접 찾아가 자체 기획, 제작, 송출하는 오리지널 스포츠 콘텐츠다.
국내 최고의 중계진과, 매치도미넌스 등 전문적인 분석, 그리고 화제성과 재미를 모두 갖춘 특별 게스트들의 활약으로 K리그 중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아왔다고 쿠팡플레이는 전했다.
‘쿠플픽’이 있어 더욱 특별한 K리그 생중계와 전 경기 다시보기 및 하이라이트는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박정현 기자 awldp219@sporbiz.co.kr
박정현 기자
awldp219@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