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IBK투자증권은 10일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와 기업 성장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IBK투자증권 제공
IBK투자증권은 10일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와 기업 성장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IBK투자증권 제공

[한스경제=김유진 기자] IBK투자증권이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와 도내 기업 육성 및 성장 지원에 나선다.

IBK투자증권은 10일 서정학 대표이사와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 배해동 회장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기업 성장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는 안양과천상공회의소, 오산상공회의소, 파주상공회의소 등 22개 경기도 권역 상공회의소 연합회다.

양 기관은 향후 경기도 내 기업 육성 및 성장을 위한 협력사업 발굴, 자금조달 지원 및 금융우대 혜택 제공, 직접금융 시장 참여 지원 및 투자 활성화 등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또한 IBK투자증권은 중소기업 특화 노하우를 활용해 기업별 맞춤형 전문 컨설팅을 지원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서정학 대표이사는 "경기도 내 기업들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한다"며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성을 가진 기업에게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 지속 성장에 기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