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현령 기자] KT알파 쇼핑이 오는 11일 21시 40분에 언더웨어 특화 프로그램 '시크릿 S라인'을 론칭한다.
KT알파 쇼핑은 시크릿 S라인 첫 방송에서 '시슬리 에어맥시 퓨징 브라팬티'를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브라 4종, 팬티 4종, 시슬리 니트백 등 총 9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사이즈는 S부터 4XL까지 마련해 빅사이즈 속옷을 원하는 고객도 고려했다.
시크릿 S라인은 이소영 쇼호스트가 방송을 진행한다. 체형에 맞는 속옷 고르는 법, 속옷 세탁법 등 상품과 관련된 정보도 전달할 예정이다.
KT알파 쇼핑은 여름에 증가하는 여성 언더웨어 수요에 대응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 고객의 수요에 부합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KT알파 쇼핑은 시크릿 S라인을 통해 시슬리, 비비안, 케이실크 등 언더웨어 브랜드 상품은 물론 시즌별 다채로운 상품을 공개할 계획이다. 또 프리미엄 라인부터 특수 소재 언더웨어 등 분야별 상품은 물론 디자인, 컬러, 소재 등 연령별 고객 수요를 세분화해 상품을 준비했다.
KT알파 쇼핑은 이번 방송 론칭 기념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5월까지 시크릿 S라인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경우 2명을 추첨해 '24K 순금복돼지 2g'을 증정한다. 또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200명에게 '14인치 레디백'을 지급한다. 방송 중 라이브톡을 남길 경우 ‘적립금 1000천원+투썸플레이스 조각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백선주 KT알파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구성과 가격대, 혜택으로 이번 방송을 구성했다”라며 “KT알파 쇼핑을 대표하는 언더웨어 특화 프로그램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령 기자 box0916@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