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의 25 S/S시즌 남녀 커플 셋업. /레노마골프 제공
레노마골프의 25 S/S시즌 남녀 커플 셋업. /레노마골프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럭셔리 스포티즘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2025 S/S시즌 신상 남녀 커플 셋업을 출시했다.

레노마골프는 급작스레 올라간 기온으로 다가오는 초여름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 높은 셋업을 선보인다. 예년보다 더워진 날씨에 옷차림이 가벼워진 요즘, 심플한 스타일로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니트와 더불어 코디하기 좋은 팬츠, 스커트를 준비했다.

여성 상의는 코튼폴리 타입의 강연사로 내추럴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풀오버 여름 니트다. 겨드랑이 암홀에는 데오드란트 TAPE로 소취 기능을 갖춰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앞판에는 옷깃과 소매에 티핑 포인트를 줌으로써 멋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이와 함께 언밸런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잔플리츠 랩 스타일 형식의 스커트를 셋업으로 제안한다. 시즌 마블 패턴을 사용해 스포티한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땀 흡수 및 건조 효과가 뛰어나며, 뒷부분에는 오비 메시 밴드가 있어 우수한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남성 상의는 나일론 스판덱스의 트리코트 소재로 착용감이 우수해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함께 코디하면 좋은 팬츠는 레귤러 핏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허리 사이드 밴딩과 티꽂이 장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2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피부 접촉면 이중직 조직으로 땀 흡수 및 건조 효과를 높여 여름에도 쾌적한 라운드할 수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옷차림이 얇아지고 있는 요즘, 늦봄부터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상품으로 남녀 커플 셋업을 준비했다”라면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한 셋업으로 쾌적한 라운딩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