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밸런스케어존. /강원랜드 제공
하이원리조트 밸런스케어존. /강원랜드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하이원의 새로운 명소 웰니스센터에서는 키즈 프로그램과 연계한 '튼튼 성장 패키지'를 마련했다. 오는 4월 말까지 매주 금~토요일에 운영되는 이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객실 1박과 체험형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4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2013년생~2018년생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이 대상이다.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에서는 ▲소아용 인바디 측정 ▲신체 성장 요가 ▲루이보스 티타임 등 어린이들의 성장을 돕고 활력을 불어넣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튼튼 성장 패키지의 판매 가격은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스탠다드 객실 기준으로 시작되며 식음업장 10% 할인권도 함께 제공된다.

1년에 하루뿐인 소중한 생일을 특별하게 보내려는 고객을 위한 '해피버스데이 스테이' 패키지도 인기다. 이 패키지는 예약자 본인의 생일 해당 달에 하이원 그랜드호텔 객실을 정가 대비 80%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객실료는 메인타워 스탠다드 객실 기준으로 시작된다.

해피버스데이 스테이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한옥 베이커리 카페 운암정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드링크 2잔과 식음업장 10% 할인권이 함께 제공된다. 자세한 패키지 이용 방법은 하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하이원리조트는 앞으로도 평범한 일상 속 소중한 날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와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