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강상헌 기자] 신라스테이가 새해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출시한 패키지 '럭키스테이 2025'가 역대급 판매 기록을 세우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라스테이는 지난해 12월 새해에 많은 사람들이 소망하는 '신년 행운', '건강관리', '겨울방학', '봄맞이', '신학기'를 주제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스테이 2025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출시 후 높은 인기를 보이며 7주 만에 3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 이는 매주 평균 4300여 개의 객실이 예약되는 수치로 신라스테이 창사 이래 최대 기록을 세웠다.
럭키스테이 2025 패키지는 오는 3월 13일까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럭키 드로우 1회 응모권 ▲투숙 기간 중 조·중·석식 뷔페 및 라운지 바 5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5가지 버킷리스트 테마에 맞춰 총 250명을 대상으로 하는 파격적인 경품도 이목을 끈다. ▲신년 행운 테마로는 순금 열쇠 7돈(1명), ▲건강관리 테마로는 강북삼성병원 정밀 검진 이용권을 제공한다. 정밀 검진 이용권의 경우 검진 전후에 편한 이동을 위해 도보 10분 거리의 신라스테이 서대문 숙박권 1매(2명)를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겨울방학 테마로는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신라모노그램 다낭 숙박권(1명), ▲봄맞이 테마로는 대청소를 도와줄 삼성 비스포크 스팀 로봇 청소기(5명), ▲신학기 테마로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갤럭시 Z플립6(2명)을 증정하는 등 역대급 규모의 경품을 마련했다.
럭키 드로우는 투숙 당일 체크인 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작성한 뒤 응모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4월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강상헌 기자 ksh@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