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상품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추첨으로 20명 선물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신규 상품 2종을 출시했다./넷마블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신규 상품 2종을 출시했다./넷마블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신규 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상품은 실리콘 무드등 및 블럭 캘린더 등 총 2종으로 전국 소품샵, 아트박스 등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소품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드등은 7가지 색깔로 변경할 수 있는 컬러모드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블럭 캘린더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캐릭터성을 느낄 수 있는 아이콘과 문구 블럭을 활용해 원하는 달력으로 직접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

엠엔비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에서 각 상품의 첫인상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실리콘 무드등(10명), 블럭 캘린더(10명)를 각각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식재산권(IP)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김정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