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10주년 맞아 ‘해피 스토리 오브 텐 이어스’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전 지점서 사용 가능한 숙박권도
신라스테이가 회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10주년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 /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회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10주년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 / 신라스테이

[한스경제=조나리 기자] 신라스테이가 회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10주년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라스테이가 선보인 ‘해피 스토리 오브 텐 이어스(Happy Story of Ten years)’ 패키지는 포토 키오스크 촬영부터 경품 응모권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는 △객실 1박 △당일 객실료 무료 행운이 담긴 럭키드로우 응모권 1매 △포토 키오스크 무제한 이용 △조식 1인당 5000원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 당일 신라스테이 체크인 시 럭키드로우 경품 응모권을 수령하면 된다.

럭키드로우는 매일 오후 8시부터 30분 동안 프런트 데스크 로비에서 추첨이 진행된다. 숫자 10이 적힌 볼을 뽑은 고객에게는 각 색상 별로 △1박 객실료 전액 무료 △1박 객실료 50% 할인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 △전지점 뷔페 50% 할인권도 주어진다.

고객들과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포토 키오스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기간 동안 전국 15개 신라스테이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로비에 설치된 포토 키오스크에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10주년 기념 패키지 투숙객은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10년 동안 전국에 15개 지점을 오픈했다. 지난달에는 첫 레저형 호텔인 ‘신라스테이 플러스’를 제주 이호테우에 선보이며 제주 관광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조나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