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는 패밀리 여행객 모두 즐겁게 여행의 순간을 만끽할 수 있는 '곤지암 뮤직 페스타'를 개최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곤지암리조트는 패밀리 여행객 모두 즐겁게 여행의 순간을 만끽할 수 있는 '곤지암 뮤직 페스타'를 개최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서울에서 40분이면 닿을 수 있는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철쭉의 향연 속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공연페스티벌’과 '키즈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온 가족 함께 피크닉 즐기기 좋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야외펍 '포레스트릿' 앞 잔디 광장에서 4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곤지암 뮤직 페스타'를 개최한다. 곤지암 뮤직 페스타는 슬로프의 대자연에서 국내 유명 버스킹 가수들이 참여하는 대표 뮤직 공연으로 올해에는 더욱 다채로운 테마의 뮤지션을 초빙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버스킹 공연 기간에 화려한 조명 아래 야외펍 포레스트릿에서 아름다운 빛깔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다채로운 스낵과 안주도 함께 즐기며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빌리지센터 지하 1층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곤지암리조트 패밀리마켓'이 진행 중이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그리기 체험, 나무 소품을 활용한 목공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전문성이 돋보이는 핸드 메이드 제품 전시 판매 등이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월요일은 휴장이다.

아이 동반 패밀리 고객에게 한결같은 인기를 끄는 시그니처 '키즈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리조트 내 생태하천 등 자연에서 배우는 생태 체험인 '자연아 놀자'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쿠킹 클래스인 '요리야 놀자' 2가지 대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곤지암리조트 키즈 체험 프로그램 진행 일정은 프로그램별 상이하며 프로그램 이용은 곤지암리조트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아울러 곤지암리조트는 오감으로 즐기는 패밀리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패밀리 런치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곤지암리조트 패밀리 프로모션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