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자기관리"
배우 이나영을 새로운 모델로 기용
[한스경제=이소영 기자] 동국제약이 정맥순환장애 증상개선제 ‘센시아’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이나영을 기용하고,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
새로운 TV-CF는 정맥순환장애의 원인 개선과 관리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정맥순환장애의 대표적인 증상인 붓고, 아픈 다리는 ‘겉이 아니라 속의 문제’이기 때문에, 센시아를 통해 다리 속 약해진 정맥을 탄탄하게 해 정맥순환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에서 “언니 다리가 왜 이렇게 붓고 아프죠? 주물러도 그때 뿐이고”라는 물음에, 이나영이 “문제는 겉이 아니라 속에 있으니까”라고 말하며, 정맥순환장애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이어 “다리속 약해진 정맥을 탄탄하게”라는 성우의 나래이션 직후 이나영이 “가벼우니까 정말 좋아요”라고 말하며, 센시아를 통해 얻은 다리 건강에 대한 만족감을 밝은 표정으로 나타냈다.
또한, 자막을 통해 일반의약품 정맥순환개선제 12년 연속 판매 1위인 점을 강조해 제품의 신뢰감을 높이기도 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나영은 철저한 자기관리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이자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라며 “이번 새 TV-CF를 통해 많은 성인 남녀가 정맥순환장애를 통해 경험하는 불편한 증상들을, 무작정 방치하지 말고, 원인 개선을 통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정맥순환장애 증상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해 준다.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sylee03@sporbiz.co.kr
관련기사
- 동국제약 "소비자 니즈 부합"...여드름치료제 ‘센스팟크림’ 출시
- 동국제약 카리토포텐, MC 강호동 새로운 모델로 발탁
- 동국제약, 핑크핏 다이어트 체험단 '핑크어트' 모집
- 동국제약 '판시딜, 마데카솔', 브랜드 파워 1위
-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다리건강 동행캠페인, 참가자 모집
- 동국제약 "천연물 유래 감기약 에키나포스 유통, 판매"
- 동국제약, '가정의달 선물대첩’ 건기식 최대 60% 할인
-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2024다리건강 동행캠페인’ 성료
- 동국제약 "환절기 면역력에 ‘메가센타액’ 제안"
- 동국제약 "정맥순환장애, 약해진 정맥 때문"…설문조사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