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 출시 기념 이벤트
개인 SNS에 지정 해시테그와 플로린 연출 사진 공유
10명의 우수 참여자 매주 선정해 선물 증정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가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FLORIN) 출시를 기념해 ‘플로린 SNS 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가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FLORIN) 출시를 기념해 ‘플로린 SNS 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 교원그룹

[한스경제=조나리 기자]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가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FLORIN) 출시를 기념해 ‘플로린 SNS 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챌린지 참여는 플로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웰스플로린#교원웰스)와 함께 나만의 플로린 연출 사진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교원 웰스는 챌린지 참여자 중 10명의 우수 사례자를 3주간 매주 선정해 △플로린 헤드커버 △스타벅스 기프티콘 △솔파타라 알게 기초 4종 화장품 세트를 제공한다. 또 전체 참여자 중 ‘플로린베스트 포토’ 1명을 뽑아 초소형 액션캠 인스타360을 증정한다.

플로린은 꽃 재배에 특화한 식물재배기와 꽃모종 정기 배송 서비스를 결합한 구독 상품이다. 작은 디자인에 초보자도 쉽게 홈가드닝을 즐길 수 있어 출시 2주 만에 초기 물량 1000대를 완판했다.

고객은 플로린에 꽃모종을 심은 후 물과 배양액을 비율에 맞춰 넣으면 된다. 다양한 색상 라인업을 갖춰 취향에 따라 나만의 가전으로 스타일링 할 수도 있다. 모종은 촛불 맨드라미, 멜람포디움, 가자니아, 메리골드, 금어초, 금잔화, 토레니아 등 총 7종이다.

조나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