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 출시 기념 이벤트
개인 SNS에 지정 해시테그와 플로린 연출 사진 공유
10명의 우수 참여자 매주 선정해 선물 증정
개인 SNS에 지정 해시테그와 플로린 연출 사진 공유
10명의 우수 참여자 매주 선정해 선물 증정
[한스경제=조나리 기자]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가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FLORIN) 출시를 기념해 ‘플로린 SNS 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챌린지 참여는 플로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웰스플로린#교원웰스)와 함께 나만의 플로린 연출 사진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교원 웰스는 챌린지 참여자 중 10명의 우수 사례자를 3주간 매주 선정해 △플로린 헤드커버 △스타벅스 기프티콘 △솔파타라 알게 기초 4종 화장품 세트를 제공한다. 또 전체 참여자 중 ‘플로린베스트 포토’ 1명을 뽑아 초소형 액션캠 인스타360을 증정한다.
플로린은 꽃 재배에 특화한 식물재배기와 꽃모종 정기 배송 서비스를 결합한 구독 상품이다. 작은 디자인에 초보자도 쉽게 홈가드닝을 즐길 수 있어 출시 2주 만에 초기 물량 1000대를 완판했다.
고객은 플로린에 꽃모종을 심은 후 물과 배양액을 비율에 맞춰 넣으면 된다. 다양한 색상 라인업을 갖춰 취향에 따라 나만의 가전으로 스타일링 할 수도 있다. 모종은 촛불 맨드라미, 멜람포디움, 가자니아, 메리골드, 금어초, 금잔화, 토레니아 등 총 7종이다.
조나리 기자 hansjo@sporbiz.co.kr
관련기사
- 교원그룹 “더스위트호텔, 5일간 최대 78% 초특가 할인 진행”
- 교원 웰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품질 관리 고도화 평가”
- 교원투어, 시애틀·포틀랜드 여행 상품 출시… ‘색다른 미국’ 선사
- 교원그룹, 장례사업 강화… 장례 서비스 플랫폼 ‘첫장’ 출시
- 교원투어, 시니어 겨냥 여행 선봬… “제천에서 웰니스 라이프를”
- 교원그룹 장례 플랫폼 ‘첫장’, 앱어워드 코리아 올해의 앱 선정
- 교원투어, 라이브방송 ‘이지라이브’ 론칭… “최신 여행 정보 제공”
- 교원투어, 연말 맞이 대규모 기획전… 올 한해 인기 상품 선정
- 교원투어 여행이지, 새해 동남아 골프 패키지 기획전
- 교원그룹, 연말연시 기부 릴레이 계속… 아동·미혼모 지원
- 교원웰스, 크기·무게·전기료까지 줄인 고급형 안마의자 출시
조나리 기자
hansjo@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