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 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 / 물고기뮤직 제공

[한스경제=김정환 기자] 가수 임영웅이 심쿵 남신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31일 오전 임영웅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에 임영웅의 신곡 관련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임영웅은 파도가 잔잔하게 치는 바닷가를 배경 삼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임영웅은 검정색 선글라스와 액세서리,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남친룩' 패션을 선보이며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했다. 

특히 임영웅은 비주얼과 배경, 뭐하나 빠질 게 없는 '완성형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 아련하면서도 쓸쓸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베일을 벗을 새 노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임영웅 6월 신곡 발표 사진 / 물고기뮤직 제공
임영웅 6월 신곡 발표 사진 / 물고기뮤직 제공

임영웅의 신곡은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에 앞서 6월 3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KBS2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2화에서 가장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016년 '미워요'로 데뷔했다. 그는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1위인 진에 오르며 대중에 이름을 크게 알렸고, 활발한 활동으로 멜론 등 뮤직비디오 및 주요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임영웅은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꾸밈없는 솔직 담백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다채로운 면모로 또 한 번 전 세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김정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