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식음료업계가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이색 선물 세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우, 홍삼에서 벗어난 선물로 신선함을 자극한다. 이국적인 향의 커피 세트부터 이색 병따개가 포함된 맥주 세트,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연화식 세트 등 종류도 다양하다.

하와이 명품 커피 브랜드 '라이언커피'는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라이언커피의 인기 선물 세트 11종을 5%부터 최대 13%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8가지 플레이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8가지 맛 라이언 드립백 커피', '럭셔리 선물박스', '레드 머그컵'을 한 세트로 선보이는 '라이언커피 럭셔리 선물 세트', 원두 1종, 드리퍼, 커피포트, 커피 필터, 계량스푼 세트로 한 번에 완벽한 홈카페를 완성할 수 있는 '라이언커피 핸드드립 선물 세트' 등 실속 있는 인기 상품이 포함됐다.

'칭따오'는 재미와 실속을 모두 챙긴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를 내놓았다. 상품은 칭따오 라거 2병(640ml)과 캔(500ml) 2개, 퓨어드래프트(500ml) 2개, 170ml 미니잔 2개, 칭따오 목소리 병따개 1개 구성이다. 세트 구성인 미니 잔은 직선 라인으로 심플하게 리뉴얼했다. 특별 구성한 칭따오 목소리 병따개는 칭따오 모델 신동엽의 실제 목소리를 녹음해 만들었다.

오프너로 칭따오 병맥주를 딸 때마다 "우리 재미 좀 볼까?" 등 익살스러운 목소리가 흘러나와 모임에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렘드마롱'과 협업한 구움 양과 세트 '가토 마롱 세트'를 선보였다. 크렘드마롱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밤잼 브랜드로, 야생 밤을 활용한 깊은 풍미와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양사가 손잡고 내놓은 가토 마롱 세트는 아몬드 베이스에 밤잼을 올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구운 양과 '가토 마롱'과 크렘드마롱의 시그니처 상품 밤잼(밤스프레드, 78g)으로 구성됐다.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는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위스키 1병과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3개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작년에 선보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선물 세트까지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450ml) 1병과 온더락잔 1개, 구(球) 형태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아이스볼 메이커 1개 구성이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