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랜드 스노 버스터 '뮌히'썰매. 에버랜드 제공

■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 버스터’ 개장

에버랜드가 16일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를 개장한다. 스노 버스터는 유아전용 ‘뮌히’ 썰매, 가족이 함께 즐기는 ‘융프라우’ 썰매, 국내 최장 200m 길이의 ‘아이거’ 썰매 등 총 3개 코스로 구성된다. 16일 뮌히에 이어 18일에는 융프라우, 23일에는 아이거 썰매가 오픈 할 예정이다. 에버랜드는 올 시즌 아이거와 융프라우 2개 코스에 튜브리프트를 도입해 이동이 편리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 스노 버스터 입구에 판다 ‘아이바오’와 ‘러바오’가 눈썰매를 들고 있는 조형물을 세우는 등 포토 스팟도 조성했다. 스노 버스터는 알파인 빌리지 지역에 위치하고 있음 에버랜드 입장객은 별도 요금 없이 이용 가능하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플라이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제공

■ 롯데월드 어드벤처, 환상적인 비행체험 ‘플라이벤처’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3일 신규 어트랙션 ‘플라이벤처’를 선보인다. 높이 12m, 폭 20m의 초대형 곡면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영상을 보며 환상적인 비행체험을 하는 놀이시설이다. 괴짜 과학자가 발명한 플라잉 머신을 타고 즐기는 시공간 초월 비행여행을 떠난다는 콘셉트다. 72인승 좌석에는 진동효과를 구현하는 시스템과 향기, 바람, 안개 등의 특수효과가 더해져 5분간 오감을 통해 실제 비행을 하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든다.

▲ 한화리조트 뽀로로 룸과 뽀로로 인형.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한화리조트 ‘X-mas 뽀로로’ 스페셜에디션 한정판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X-mas’ 뽀로로’ 인형을 한정판매한다. X-mas 뽀로로 인형은 ‘뽀로로 룸’을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뽀로로 룸을 오픈하는 경주에서 각 리조트 별 300개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이아 함께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경주는 ‘X-mas 뽀로로’ 인형 1개를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패키지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켄싱턴 제주 호텔 제공

■ 켄싱턴 제주 호텔, 재규어 럭셔리 드라이빙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이 2017년 3월 1일까지 재규어 브랜드와 함께 럭셔리 드라이빙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객에게 재규어의 세단 XE와 XF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3회의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가격은 50만원부터(세금 별도).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