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해피콜이 20일까지 G마켓에서 브레이브걸스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해피콜의 브레이브걸스 협업 제품과 굿즈는 브랜드 캠페인인 ‘대한민국 팬심저격’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해피콜 측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협업해 한정판 ‘팰렉스팬 브레이브걸스 에디션 IH 와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본체 한가운데 브레이브걸스 로고가 인쇄된 제품으로 색상은 브레이브걸스 앨범에 맞춘 ‘트로피칼 블루’와 ‘매트 블랙’ 2종으로 구성했다.
‘트로피칼 블루’ 패키지는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5종 중 1종 랜덤 지급)와 키링으로 구성돼 있다. ‘매트 블랙’ 패키지는 키링으로 구성됐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해피콜 ‘메쏘인덕션레인지 프레임’,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큐브’, ‘앳지블랑 아담한 인덕션 3종 세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추첨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피콜은 ‘해피콜 팬클럽’ 굿즈 4종도 한정 판매한다. 해피콜의 첫 브랜드 굿즈로 브레이브걸스의 해피콜 광고와 연결해 스포츠 양말∙헤어밴드∙손목 보호대 등 운동 아이템과 테니스 일러스트를 담은 마우스패드로 구성했다.
해피콜의 브레이브걸스 협업 플렉스팬과 ‘해피콜 팬클럽’ 굿즈 4종은 20일까지 G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굿즈는 17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해피콜은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팬심저격쁘라이팬’ 매트 블랙색상 혹은 ‘해피콜 팬클럽’ 굿즈를 구매한 고객중 해피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 사진을 게재하면 브레이브걸스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서머 퀸(Summer Queen)’ 앨범을 추첨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G마켓에서 ‘해피콜’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박소연 해피콜 대표는 “브레이브걸스와의 협업 제품과 해피콜의 첫 브랜드 굿즈가 MZ세대 고객에게 재미있고 또 흥미로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현 기자 jwdo95@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