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스파오가 봄을 맞아 동심을 자극하는 텔레토비 시리즈를 선보인다.
19일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는 세계적인 캐릭터 ‘텔레토비’와 진행한 새로운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텔레토비는 지난 1997년 영국 BBC에서 첫 전파를 타고 다음해 10월부터 대한민국에서 방영되면서 큰 인기를 끈 캐릭터다. 해당 캐릭터 4명은 평화로운 동산에서 신나게 웃고 걱정 없이 뛰노는 모습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파오가 준비한 ‘텔레토비 에디션’은 ‘텔레토비’ 주인공을 모티브로 한 의류 8종이다. 제품은 텔레토비 후드티, 룸슈즈, 양말, 스웨트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그중에서도 후드티는 단연 대표 제품이다. 4명의 텔레토비 머리에 달린 각기 다른 모양의 안테나가 시각적 디테일을 살려 보는 선사한다. 캐릭터별로 각기 다른 헤어밴드가 세트로 들어있는 티드레스는 친구들과 우정템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스파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텔레토비 후드’를 구매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텔레토비 에디션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텔레토비 인형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스타일쉐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텔레토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나나 헤어밴드’를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텔레토비 에디션은 오늘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스타일쉐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1일 금요일부터는 스파오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등 전국 8개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스파오 관계자는 “올해 토이스토리, 펭수 등 굵직한 캐릭터들과 협업을 진행한 뒤 들고 온 텔레토비와의 협업 소식으로 이미 스파오 SNS의 반응이 뜨겁다”라고 말했다. 이어 “90년대 생 고객들에게 추억을 소환해줄 이번 협업을 통해 캐릭터가 가진 이야기의 힘과 힐링 포인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변세영 기자 seyoung@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