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고영훈] 신한생명은 소통을 통한 고객 중심의 선진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 대학생 리포터'를 22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신한생명은 시기적 환경에 맞게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전에는 주부들로만 고객패널을 구성했지만 디지털금융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고객층에서 스마슈머가 중심적 역할을 하는 등 환경 변화에 맞춰 지난해부터 주부와 대학생을 섞어 패널을 구성하고 있다.
올해는 대학생으로만 고객패널을 구성하고, 이들은 리포터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응모를 원하는 대학생은 신한생명 홈페이지의 소식란에서 지원서와 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달 2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와 전화인터뷰를 통해 최종 20명의 리포터를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리포터들은 △인터넷보험 △모바일 창구 △최신 디지털금융 환경에 대해 고객의 소리를 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고영훈 기자 gyh@spor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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