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고영훈] 신한생명은 소통을 통한 고객 중심의 선진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 대학생 리포터'를 22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생명 2018년 대학생 리포터 모집/제공=신한생명

지난 2012년부터 신한생명은 시기적 환경에 맞게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전에는 주부들로만 고객패널을 구성했지만 디지털금융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고객층에서 스마슈머가 중심적 역할을 하는 등 환경 변화에 맞춰 지난해부터 주부와 대학생을 섞어 패널을 구성하고 있다.

올해는 대학생으로만 고객패널을 구성하고, 이들은 리포터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응모를 원하는 대학생은 신한생명 홈페이지의 소식란에서 지원서와 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달 2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와 전화인터뷰를 통해 최종 20명의 리포터를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리포터들은 △인터넷보험 △모바일 창구 △최신 디지털금융 환경에 대해 고객의 소리를 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고영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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