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스포츠경제 김성환]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가 10일 오전 9시 서울 태릉선수촌 챔피언하우스에서 대한체육회 고객 만족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 섬김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대고객 서비스 마인드 제고 ▲공정성과 투명성 강화 ▲고객과의 소통 강화 등의 내용을 담은 고객 섬김 헌장이 선포됐다.
고객 섬김 헌장 선포식은 직원들의 고객 중심 경영 마인드를 제고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다짐의 자리다. 2016년 3월 통합 대한체육회 출범으로 대상이 전 국민으로 확대된 체육회는 선포식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직무수행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통합 체육회로 새롭게 태어나겠다는 의지를 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을 비롯해 체육회 소속 직원 230여명과 회원종목단체, 시도체육회,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 생활체육지도자 및 상임심판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이번 고객 섬김 헌장 선포식을 통해 전 직원이 고객 중심의 경영과 고객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통합 대한체육회가 ‘환골탈태’하여 새롭게 태어난다는 각오로 주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굳은 의지를 보였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