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마트 코리아, 올리브영N 성수서 ‘Winter Village’ 팝업스토어

팝마트 IP 개성·감성 담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상품 선보여

2025-11-24     김종효 기자
팝마트 코리아가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팝마트 코리아

|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 글로벌 아트토이 & IP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 코리아는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CJ올리브영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POP MART Winter Village’ 콘셉트를 통해 팝마트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브랜드 감성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팝마트 대표 7개 IP들이 한 공간에 모여 각각의 개성과 감성을 담은 시즌 한정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IP로는 이번 행사 메인 캐릭터인 ‘Twinkle Twinkle(작은별)’을 비롯해 ‘THE MONSTERS(더 몬스터즈)’, ‘MOLLY(몰리)’, ‘SKULLPANDA(스컬판다)’, ‘DIMOO(디무)’, ‘Hirono(히로노)’, ‘CRYBABY(크라이베이비)’ 등이다.

현장에서는 팝마트 IP와 함께하는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와 닮은 팝마트 캐릭터를 매칭하는 '윈터 빌리지 이웃 매칭 테스트'와 나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찾아 체험 후 위시카드를 받을 수 있는 '올영어워즈 선물 찾기 Zone' 등을 통해 방문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받은 위시카드에 소원을 적어 소원 우체통에 넣으면 추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이벤트에 참여해 스탬프를 수령한 고객에게는 팝마트 스페셜 기프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팝마트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팝업이라는 공간을 매개로 양 브랜드 간 고객 접점을 확장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팝마트 캐릭터들이 모인 겨울 마을 콘셉트를 위해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춘 공간과 인테리어 연출로 많은 고객들의 주목과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