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프리드라이프,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웨딩 서비스 2년 연속 1위
웨딩 준비 전 과정 케어하는 토털 서비스 전국 제휴사 통해 웨딩홀, 스드메 토털 패키지 제공
|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 기업 웅진프리드라이프는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웨딩 서비스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25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웨딩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 이후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중심으로 국내 상조 산업을 선도해왔다.
웅진프리드라이프 웨딩 서비스는 전문 웨딩 플래너가 상담부터 본식까지 전 과정을 1대1 맞춤형으로 세심하게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웨딩홀 섭외, 스튜디오 및 본식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예복, 허니문 상담까지 결혼 준비에 필요한 전 과정을 토털 패키지로 제공한다.
또한 선불식 할부 납부 방식으로 목돈이 필요한 결혼 준비의 부담을 덜고 취향에 맞춘 웨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합리적이다. 제주도를 비롯해 전국의 제휴사를 통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으며 스드메 업체는 가성비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컨셉을 보유한 곳으로 엄선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웅진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만족 덕분에 2년 연속 수상을 영광을 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더욱 강화하고 일생의 가장 소중한 순간을 함께 준비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웨딩 서비스 이외에도 크루즈 여행과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어학연수, 혈당 홈케어, 시니어 모니터링,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비롯한 고객 멤버십 개발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고객의 생애 전반을 케어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