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샌드위치 전면 리뉴얼 진행
| 한스경제=하지현 기자 | 이마트24는 샌드위치 신상품 5종을 포함해 기존 상품 13종 등 총 18종 상품을 리뉴얼 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샌드위치 18종 상품 전면에 칼로리를 표시하고 속을 볼 수 있는 투명용기로 숫자로 말하는 당당한 칼로리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고객들이 직관적으로 상품을 고를 수 있게 하고, 맛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이번 리뉴얼로 기존 상품인 햄듬뿍크림치즈샌드위치, 꽃맛살듬뿍해시브라운샌드위치는 메인 토핑이 되는 햄과 꽃맛살 함량과 소스를 각각 10%씩 늘려 푸짐하게 담았다.
이와 함께 바질마요소스, 치킨햄 2장, 치즈 및 여러 야채가 균형 있게 들어간 ‘치킨햄치즈샌드위치’와 홀그레인피클마요, 랜치소스에 스모크햄과 토마토, 로메인 등의 채소가 가득 들어간 ‘더블토마토햄샌드위치’, 인기 걸그룹 ‘아일릿’ 콜라보 후속으로 ‘타로크림코코넛샌드위’를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한다.
프리미엄 샌드위치 상품군에도 ‘햄&치즈크루아상샌드위치’, ‘굿모닝샌드’ 등 신상품을 선보인다. ‘햄&치즈크루아상샌드위치’는 신세계푸드의 노하우가 반영된 고소한 크루아상 번과 달콤 향긋한 바질마요소스, 스모크햄 2장과 치즈 등으로 구성된 풍미 가득한 샌드위치다. ‘굿모닝샌드’는 부드러운 모닝빵에 아삭한 햄치즈, 부드러운 양파에그샐러드 등 2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이마트24가 신세계푸드의 노하우를 담아 지난달 말 선보인 ‘비이엘티샌드위치’와 ‘에그치즈토마토샌드위치’는 출시 후 현재까지 샌드위치 카테고리 매출 1~2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최근 이마트24가 진행한 ‘T 우주찬스’ 프로모션에서도 상위에 랭크되는 등 고객들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이끌어냈다.
해당 상품은 신세계푸드의 베이커리 기술력이 적용된 촉촉한 식빵을 사용하고, 샌드위치 전문점 수준으로 재료를 가득 담아 품질면에서도 향상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비이엘티샌드위치’는 홀그레인마요를 스프레드해 산뜻함을 살리고 베이컨, 에그, 로메인, 토마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클래식한 상품이며, ‘에그치즈토마토샌드위치’는 이탈리안 파마산 소스와 에그샐러드, 치즈 등이 들어가 부드러운 식감과 치즈의 풍미가 장점이다.
이 두 상품은 맛은 물론이고, 기존 편의점 샌드위치와는 다르게 유산지로 샌드위치를 포장, 투명용기에 담아 샌드위치 전문점에서 먹는 느낌을 표현했다.
이마트24는 샌드위치 리뉴얼을 기념해 행사카드로 샌드위치 전 상품 결제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와 모바일 앱 행사 페이지에서 응모버튼을 누르면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샌드위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경미 이마트24 FF팀 MD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샌드위치의 맛, 품질부터 패키지까지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샌드위치가 이마트24의 대표적인 상품이 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 다양한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