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찾아가는 여성·시니어 취업 상담 창구' 운영

지역 여성 및 시니어 일자리 창출과 취업난 해소 기여

2025-09-24     이성노 기자
BNK경남은행이 오는 25일까지 본점 영업부 내에서 ‘찾아가는 여성·시니어 취업 상담 창구’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제공

| 한스경제=이성노 기자 | BNK경남은행이 오는 25일까지 본점 영업부 내에서 ‘찾아가는 여성·시니어 취업 상담 창구’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취업 상담 창구는 지역 여성 및 시니어 일자리 창출과 취업난 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마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전문 취업상담사가 BNK경남은행을 방문한 지역 여성과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구직 상담한 후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지원한다.

또 구인 기업에는 회사 소개와 구직자 연결 기회를 제공한다.

찾아가는 여성·시니어 취업 상담 창구는 고객은 물론 지역 여성과 시니어 그리고 기업 관계자 누구나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최대식 BNK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 부장은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에 부응하기 위해 일하기센터와 손잡고 매년 찾아가는 여성·시니어 취업 상담 창구를 운영하고 있다"며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과 시니어들이 취업 상담 창구를 통해 자신에게 알맞은 일자리 정보를 얻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 2009년부터 마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공동으로 찾아가는 취업 상담 창구를 운영해왔으며 분기마다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