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집에 가자' 캠페인, 10일 만에 유튜브 1000만뷰 돌파

퇴근길 알고리즘 속 다양한 사람들의 일상을 함께 보는 듯한 친밀한 구성 방식 돋보여

2025-08-21     한나연 기자
KCC건설 스위첸 TVCF '집에 가자' 캠페인./KCC건설

| 한스경제=한나연 기자 |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집에 가자'가 온에어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스위첸 역대 캠페인 중 최단기간 1000만뷰 달성으로, 대중의 높은 관심과 공감을 이끌었다는 설명이다.

신규 스위첸 캠페인 '집에 가자'는 “우리 모두에게는 저마다 그리운 집이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에 두고, 각기 다른 삶의 순간 속에서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을 그려냈다. 퇴근길 직장인, 학업에 지친 학생, 타지를 지키는 국군장병, 여행지와 출장지에서 돌아오는 이들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모습을 통해 ‘집’이라는 공간이 주는 위로와 따뜻함을 조명했다. 

KCC건설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SNS에서 활동 중인 젊은 사진작가들과 협업, 실제 일반인들의 영상과 사진을 활용해 꾸밈없는 ‘집으로 가는 순간’을 화면에 담아냈다.

KCC건설 관계자는 “스위첸은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삶의 안식처이자 소중한 존재가 함께 살아가는 ‘집’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사회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와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의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