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김강열♥’ 박지현이 유튜브에? 브이로거가 된 하트시그널 출연자5

2020-07-16     한승희 기자

[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채널A 하트시그널3로 얼굴을 알린 박지현이 유튜브 채널 개설을 알리면서 다른 출연자들에도 관심이 모인다. 이 가운데 임현주 오영주 등 브이로거가 된 하트시그널 출연자를 영상으로 정리해봤다.

■박지현

시즌3의 '몰표여신' 박지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이로그를 시작하겠다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됐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지현은 특유의 우아하고 단아한 모습을 드러내며 창가를 바라보고 있어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임현주

시즌2의 '몰표여신' 임현주는 최근 유튜브 계정을 개설하며 '찐 민낯'까지 공개해 화제가 됐다. 임현주는 특유의 귀여운 모습으로 멍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아기처럼 순수한 모습까지 보여줘 남성 팬들의 보호 본능을 자극했다.

■오영주

오영주는 하트시그널2 방영 당시 외국계 대기업에 다닌다고 알려져 화제된 바 있다. 그는 방송 이후 직장을 그만두고 현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도균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한의사로 관심을 모았던 김도균은 최근 유튜버로 나서 화제가 됐다. 그는 유튜브 채널 '오늘도 균'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으며, 시작 한 달 만에 구독자가 만 명을 돌파해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서주원

하트시그널에 출연해 카레이서로 화제를 모은 서주원은 종영 이후 모델이자 유튜브 채널 '아옳이'를 운영하는 김민영과 결혼해 화제가 됐다. 그는 현재 아내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종종 소식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