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9] '메인 스폰서' 슈퍼셀, '브롤스타즈' 앞세운 B2C 부스 공개
브롤스타즈 맵에 등장하는 아이템과 브롤러로 부스 구성 유명 크리에이터, 방문객 위주 이벤트 진행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슈퍼셀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에서 선보일 B2C관의 부스 디자인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는 슈퍼셀은 이번 '지스타 2019'의 B2C관을 현재 전 세계에서 인기몰이 중인 자사의 5번째 출시작인 '브롤스타즈(Brawl Stars)'로 개방형 구조로 현실감 넘치게 구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문객들은 브롤스타즈 맵에 등장하는 다양한 아이템과 브롤러가 가득한 부스에서 이색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부스 현장에 모인 유저를 대상으로 3:3 팀전을 즐길 수 있는 '트리플 토너먼트'가 4라운드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개인전으로 승부하는 ‘솔플 토너먼트’도 마련했다.
특히 100명이 동시에 참가해 진행되는 총 10판의 쇼다운 경기에서 승리한 10명이 모여 브롤스타즈 최강 1인을 가리는 경기 방식으로 펼쳐지며 각 토너먼트 별 라운드마다 개성 넘치는 지스타 한정판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테드', 'JUNE', '윤겔라', '비누', '흔한남매', '도티', '코아' 등 유명 크리에이터와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에 출전한 '형님들', 'LUX', '혼돈의 카오스', '노블레스' 등 뛰어난 실력을 가진 선수들과 직접 게임을 즐기고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팁까지 얻어갈 수 있는 관람객 체험 위주의 특별한 프로그램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5일과 16일에는 지스타 현장에서 브롤스타즈 세계 최강팀을 가리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이 개최되며, 모든 경기는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