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고예인 기자]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마이멜로디' 두번째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60일분 구성의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두 번째 에디션을 선보인다. 두번째 에디션은 장기간 섭취를 원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콜라보 제품의 2배 용량인 60일분 구성으로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패키지와 굿즈에 짐볼 운동을 하고 있는 귀여운 마이멜로디 캐릭터를 담았다.
△한샘, 글래드 호텔과 제휴 확대 ‘메종 글래드 제주' 맞춤 가구 설치 및 공동 마케팅 전개
한샘은 지난 1월 글래드 마포·여의도에 한샘 식탁·의자가 설치된 객실을 조성하고, 공동 마케팅에 나서며 제휴 협력을 본격화한 바 있다. 이번에는 글래드 호텔의 5성급 특급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로 제휴 대상을 확대했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은 오는 9월 4일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로비에 ‘꿀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식물이 편안함을 연출하는 ‘플랜테리어(Planterior)’ 콘셉트로 기획됐다.
△쿠팡,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디봇 T20 옴니’ 사전예약 실시
쿠팡은 종합 로봇가전 브랜드 에코백스의 신제품 ‘디봇 T20 옴니’(DEEBOT T20 OMNI)의 사전예약을 1일부터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11일까지 진행된다. 디봇 T20 옴니는 에코백스의 24년 노하우로 기술력과 기능성을 극대화한 올인원 로봇청소기로, ‘디봇 시리즈’의 프리미엄 모델이다. 물걸레 세척부터 열풍 건조, 물통 리필, 먼지통 비우기까지 자동으로 처리해 번거롭게 느껴지는 청소의 모든 과정을 사람의 개입 없이 해결한다. 또 인공지능(AI) 기반 사물 인식·회피 기술, 음성 비서 기술 등 스마트 시스템을 갖춰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6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이 내장된 진공 청소 기능과 카페트 위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는 9mm 물걸레 리프팅 기능으로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물걸레는 55도의 온수 세척 기능을 탑재해 냉수만으로 잘 닦이지 않는 기름때까지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씻어낸다.
△컬리, 못난이 채소 모은 '제각각' 출시
컬리가 못난이 채소류를 모은 '제각각'을 출시했다. 제각각은 크기가 균일하지 않거나 외관이 고르지 못하는 등 생김새는 다소 투박하지만 맛과 품질은 전혀 문제가 없는 채소류다. 당근, 오이, 애호박, 고추처럼 평소 쓰임이 잦은 채소부터 파프리카, 가지, 인삼 등 활용도가 넓은 제품까지 총 12종을 준비했다. 합리적인 가격 뿐만 아니라 생산자와의 상생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연세대에 망붕이가?’ 젤리크루 캐릭터IP ‘망붕이’, 국내 최초 대학교UI와 컬래버
핸드허그가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솔루션 젤리크루는 연세대학교 축제 기간중 진행한 망붕이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로 대학교UI와 캐릭터IP의 협업으로, 연세대학교 축제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더 하기 위해 진행했다. 축제 기간 연세대학교 동문광장 분수대에 설치된 4M 크기의 대형 망붕이 캐릭터와의 인증샷을 찍기 위해 길게 늘어선 줄이 끊이지 않는 풍경이 연출됐으며, 연세대 곳곳에 젤리크루 캐릭터들의 포토존을 만들어 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예인 기자 yi4111@sporbiz.co.kr